엑셀 테이블 복사 후 서식 문제? 클릭 한 번으로 깔끔하게 해결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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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셀에 데이터를 복사 했을 때 엉망이 된 셀, 단축키로 셀 정리하기
2. 셀 크기를 데이터에 맞게 셀 크기 변경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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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셀에 데이터를 복사 했을 때 엉망이 된 셀, 단축키로 셀 정리하기
(1) 왼쪽 (Before), 오른쪽 (After)
2. 셀 크기를 데이터에 맞게 셀 크기 변경하기
(1) 데이터 복사하기
(2) 셀 내의 전체 데이터 선택하기: 단축키 (Ctrl + A)
(3) 셀의 가로 세로 맞추기: 단축키 (Alt + H + O + I)
(4) 셀 내의 높이 맞추기: 단축키 (Alt + H + O + A)
(5) 셀 테두리 만들기: 단축키 (Alt + H + B + T)
이상으로
데이터 복사했을 때 셀의 크기가 안 맞아 불편했던 것을 간단한 단축키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